United Object는 생활 속 다양한 스마트 제품들을 개인의 생활 방식에 맞게 연결하고 통합하여 일상이 더 쉽고 편리해지도록 만들고자 하는 SK텔레콤의 비전과 의지를 담고 있는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삶의 편의를 한발 앞서 예측하고 이전에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새로운 가치를 우리의 삶에 더해주며 다양해지는 현대인들의 삶의 방식을 이해하고 공감하여 개인에게 최적화된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Brand Story - UO_United Object는 SK텔레콤의 Lifeware를 대표하는 브랜드입니다.
Lifeware(라이프웨어)는 Life(생활) + Ware(제품)의 합성어로 개인 생활이 더 쉽고 편리해질 수 있도록 우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Life Solution을 제공하는 사업을 뜻합니다. UO는 Display, Wellness, Home 세가지 영역에서 UO Smart Beam Laser, UO Band, UO Aircube 등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고객의 일상에 새로운 가치를 더해나가고 있습니다. 다른 관점으로 세상을 보려는 의지를 담은 United Object는 일상의 소소한 변화들을 모아 혁신을 일으키는 {Lifestyle Creator}입니다.
Brand Name - UO : United + Object United : 통합된, 결합된, 연결된 Object : 물건, 물체, 객체 등의 포괄적 의미 UO_United Object는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다양한 제품들을 서로 결합하고 연결하여, 상상치 못한 놀라운 경험을 만들어주며 개인의 일상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준다는 의미입니다.
Brand Slogan - 뜻밖의 즐거움 united object는 새롭게 연결되는 세상 속에서 만나게 되는 뜻밖의 즐거움입니다. 지금까지 상상하지 못한 놀라운 경험을 만들어주며, 무엇이든 가능한 세상으로 이끌어줍니다.
Vision - Designing new dimensions of daily life 우리는 새로운 관점에서 세상을 바라보며 우리의 일상이 특별해지도록 디자인합니다. 1+1=11은 제품과 기술 혹은 제품과 제품의 새로운 결합을 통해 각 제품이 가지고 있는 단일 기능을 뛰어넘어 개개인의 생활에서 응용할 수 있는 다각화된 기능들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